비파 “‘비파 코펜하겐’ 구매 시 예술의전당서 열리는 더리얼그룹 티켓 쏜다”
상태바
비파 “‘비파 코펜하겐’ 구매 시 예술의전당서 열리는 더리얼그룹 티켓 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포터블 오디오 시스템…여름철 야외활동 시 프리미엄 사운드 감상 가능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비파(vifa)는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간 북유럽 음악과 함께하는 ‘노르딕 썸머 프로모션(Nordic Summer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코펜하겐’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웨덴 아카펠라 그룹 더리얼그룹(The Real Group)의 3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해당 콘서트는 1984년 데뷔 후 지금까지 아카펠라 장르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더리얼그룹의 결성 30주년을 기념해 갖는 내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 더리얼그룹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쉽고 심플한 사운드, 보컬뮤직에 최적화된 탁월한 편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파 코펜하겐은 전 세계 최고의 하이파이 유닛 제조 메이커 비파의 기술력과 가구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끄는 노르딕 디자인이 결합돼 완성된 무선 포터블 오디오 시스템이다.

명품 북유럽 가구에 주로 사용되는 크바드라트(Kvadrat) 패브릭 소재로 본체를 타이트하게 감싸고, 섬세하게 가공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마치 핸드백 같은 곡선미를 자랑한다. 색상은 오션 블루, 선셋 레드, 페플 그레이 등 6가지로 깊이감이 다른 북유럽 자연의 색을 담았다.

비파 코펜하겐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운드에서도 확실히 다른 품격을 보여준다. 풀레인지 스피커를 주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소형 스피커와는 달리, 트위터, 미드레인지, 우퍼로 구분되는 각 대역별 유닛을 좌우 대칭으로 장착하여 어떤 장르에서도 빛을 발하는 탁월한 대역 밸런스를 실현함과 동시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apt-X, 네트워크 플레이와 관련된 에어플레이, DLNA, 그리고 24비트/192kHz 지원의 옵티컬 단자, iOS 전용 입력을 위한 USB 단자, 3.5mm 아날로그 입력까지 모두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TV, PC 등 여러 제품들과 쉽게 호환 가능하도록 한다.

이밖에 충전용 리튬 이온 배터리로 피크닉과 글램핑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집 안에서 사용할 때는 바로 우측에 마련된 전원 코드를 활용해 충전하면서 사용도 가능하다.

비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코펜하겐을 구입하고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북유럽 보컬 그룹의 공연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은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AK플라자 분당점, 일렉트로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몰, 백화점몰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sadelsonido.com)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asadelsoni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