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이 말하는 “V라인 만드는 법”
상태바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이 말하는 “V라인 만드는 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V라인 얼굴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에는 큰 눈과 오똑한 코를 가진 사람이 주로 미인이라 불리어 왔지만, 최근에는 갸름한 얼굴형이 미남미녀의 조건으로 꼽히고 있는 만큼 V라인의 부드러운 얼굴형이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상대방에게 세련된 인상을 전해주기도 하며, 호감이 가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다.

여기서 가장 바람직한 얼굴형은 얼굴이 좌우 대칭을 이루고, 세로의 비율 역시 적당한 비율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얼굴형인데, 최근 이러한 얼굴형을 완성하기 위해 광주피부과를 통해 비교적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쁘띠 시술만으로 V라인 얼굴형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쁘띠 시술의 경우 외과적인 절개 없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이 진행되며, 무엇보다 시술 직후부터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포인트다. 이 때문에 곧 방학을 맞이하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평소 시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까지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어 그 인기가 높다.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 염탁기 원장은 “완성도 높은 V라인 쁘띠 시술 결과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쁘띠 시술과 관련하여 숙련된 노하우를 보유 중인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닥터뷰티의원은 간단한 시술까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광주피부과유명한곳으로 알려진 닥터뷰티의원에서는 20분 만에 V라인 얼굴형에 도전할 수 있는 시술을 개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그런 만큼 V라인을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이 궁금했던 사람들이라면 20분만의 기적을 선사해줄 ‘닥터뷰티 V – 솔루션’을 통해 V라인 얼굴형에 도전이 가능하다.

‘닥터뷰티 V – 솔루션’은 광주사각턱보톡스, 광주윤곽주사, 볼살주사, 더마톡신을 병행하여 뭉툭해 보이는 U라인 얼굴을 갸름한 V라인 얼굴로 바꿔준다.

평소 딱딱하고 질긴 음식을 즐기다 보니 과하게 발달한 사각턱 근육을 축소 시켜줄 수 있는 프리미엄 광주사각턱보톡스, 얼굴 윤곽을 따라 집중되어 있는 지방을 분해시켜 매끈한 윤곽 라인을 잡아주는 광주윤곽주사,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볼살을 제거해줄 볼살주사, 피부의 탄력을 업 시켜 처진 얼굴 피부를 당겨주는 더마톡신까지.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에서는 이처럼 여러 원인들로 인해 V라인이 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내 안에 숨겨두었던 V라인 얼굴형을 찾아주는 시술이 집약되어 있는 ‘닥터뷰티 V – 솔루션’을 통해 짧은 시간 안에 갸름한 얼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의 염탁기 원장은 “둔해 보이는 U라인 얼굴형의 주된 원인은 개인마다 모두 다른 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닥터뷰티에서는 그를 개선시키기 1:1 맞춤 상담을 통해 정확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정품, 정량 시술 원칙을 지켜야 하는 만큼 믿을 수 있는 결과를 맞이하고자 한다면 ‘닥터뷰티 V – 솔루션’을 권유한다”고 밝혔다.

또한 염 원장은 “쁘띠 시술의 경우 간단한 시술이지만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쁘띠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을 통해 시술을 해야 혹시 모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단순히 비용을 떠나서 시술 경험자의 후기, 의료진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