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SBCK 데이터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SBCK 데이터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7.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0개 파트너사 보유한 IT 유통사 SBCK, ‘디아모 KMS’ ‘디아모 KE’ 총판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에스비씨케이(대표 이승근)와 펜타시큐리티의 키관리서버 ‘디아모 KMS’와 커널암호화 ‘디아모 KE’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디아모 KMS는 하드웨어 일체형 키관리 서버로, 국내외 암호화 키 표준에 의거하여 다양한 암호화 키관리를 지원한다. 다양하게 적용된 암호화 환경에 대한 정책 설정, 접근제어 설정 및 감사 로그 조회 등을 하나의 관리도구를 통해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디아모의 암호화 키 뿐 아니라 오라클, MS-SQL과 같은 상용 데이터베이스관리솔루션(DBMS)의 암호화 키, 애플리케이션의 암호화 키, 그리고 다른 제조사의 암호화 키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제공하여 IT시스템 전반에 걸친 통합적인 키 관리를 지원한다.

디아모 KE는 소스의 변경 및 수정이 불필요 하여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키관리서버와 연동해 안전하게 키관리가 가능하고, 보안성을 고려한 설계로, 파일 및 폴더의 암복호화 뿐만 아니라, 감사와 접근제어까지 제공한다.

암호모듈인증 등 다양한 국내외 기관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가 가능하여 일반 기업만이 아닌, 의료기관, 금융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환경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조석일 펜타시큐리티 부사장은 “키관리서버 및 커널 암호화솔루션은 최근 외산 제품들과 경쟁이 치열해졌지만, 디아모 KMS와 디아모 KE는 이미 국내 많은 고객들로부터 안정성과 보안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SBCK와 총판계약 체결로 강력한 세일즈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됐다. 국내 시장 확대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BCK는 일본 소프트뱅크그룹 한국 자회사로 1991년 설립됐으며 약 1200여개 기업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