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제2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최신 한국사 자료 무료 다운’ 이벤트
상태바
해커스잡, 제2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최신 한국사 자료 무료 다운’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취업을 위한 스펙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지원자 수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초급에서 고급으로 올라갈수록 합격률은 점차 낮아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과정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과 수험생이 한국사 공부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해커스잡은 전 회원 대상으로 제2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해 ‘ALL-KILL 한국사 가이드북(PDF)’을 무료로 배포한다. 

‘ALL-KILL 한국사 가이드북’은 2015년 상반기 최신 개정판 자료집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 선사시대/삼국시대/남북국시대 등 시대별 핵심 개념과 연도별 한국사 주요 사건을 정리했으며, 금융권과 공기업을 포함한 대기업의 한국사 출제 예상문제를 수록한 점이 특징이다. ‘ALL-KILL 한국사 가이드북’은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고급 1·2급)’ 교재 구매 시 무료 배송을 비롯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 사료 모음집’과 본 교재의 ‘동영상강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가 최근 출간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개념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교재로,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최신 기출문제 9회분(제 18회~제 26회)을 수록했다. 수험생들은 기출 개념 정리와 출제경향 파악용(6회분) 문제로 개념을 정리하고, 최신 기출문제(3회분)로 자신의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다.

특히 같은 시대의 기출 문제를 수록한 ‘시대별 주제 100’을 통해 시대별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매 회 첫 페이지에 시대 순서대로 문제 번호를 배치해 수험생들이 시대 흐름과 취약 부분을 파악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핵심 암기노트’로 시험 직전 출제위원이 좋아하는 빈출 포인트와 핵심 내용만 골라 빠르게 암기하고 정리할 수 있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주요 기관 취업과 승진 시 우대 받을 수 있게 되면서 수험생은 점차 증가하고 있으나, 문제가 점점 어렵게 출제 되면서 합격이 힘들어지고 있다”며 “해커스에서 ‘ALL-KILL 한국사 가이드북’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와 함께 ‘동영상강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니 수험생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해커스잡은 신인섭 강사의 ‘[7일 완성]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 기출문제풀이(고급)’ 강의도 제공한다. 해당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은 개념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필수 기출문제 풀이로 시대 흐름과 취약 부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자주 헷갈리는 자료와 주제별로 따로 모아 학습할 수 있는 추가자료까지 제공한다. 강의 수강은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8월 8일 치러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해 오픈한 ‘100% 환급반’은 한국사검정능력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고, 불합격하더라도 수강기간 30일 연장의 혜택을 제공해 취업준비생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