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행사…반나절만에 1+1 샤오미 공기청정기 ‘완판’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행사…반나절만에 1+1 샤오미 공기청정기 ‘완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반나절 만에 솔드아웃 기록

지난 23일 종합 수출입 무역회사 ㈜코마트레이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오미 제품을 입점시키면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하나의 가격으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美. Air)와 위니아 7L 제습기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1+1 특별 할인가를 제공한 것. 그 결과 행사 반나절만에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1+1 상품은 완판됐지만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는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또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도 단품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식 절차를 통해 샤오미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 매우 만족스럽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하게 실시하며 소비자의 만족도와 편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소개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는 기존에 없던 강력한 공기 청정력으로 출시할 때마다 완판 행렬이 이어진 인기 제품이다. 특히 이중팬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PM 2.5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배기가스, 세균, 꽃가루,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해로운 각종 외부 유해환경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는 독립 4덕트 공기 역학적 디자인을 통해 바람 속도를 증가시켰으며 노이즈 및 바람 손실도 감소했다. 이처럼 4개의 독립적인 에어홀 설계와 듀얼팬으로 대형 실내 공기를 순환시킴과 동시에 헤파 필터(H11)를 비롯 3중 필터를 곁들여서 일반 먼지나 머리카락 같은 부유물질은 막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입점 행사를 진행한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을 국내에 저렴하게 유통하고 있으며, 오픈 마켓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점점 판매 저변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