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역맛집 숯불회전구이 ‘항우포차’…담백한 고기 맛 일품
상태바
송정역맛집 숯불회전구이 ‘항우포차’…담백한 고기 맛 일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2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스튜어디스들이 자주 찾는 맛집으로 숯불회전구이 ‘항우포차’가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 강서구 공항동 김포공항 인근에 자리잡은 송정역맛집 항우포차는 초한지에서 등장하는 장수 항우를 연상시키는 상호로, 항우 장사의 강인한 이미지가 외식분야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항우포차는 공항동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인근에 김포공항이 자리잡고 있어 스튜어디스들이 즐겨찾는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항우포차의 인기 메뉴는 참숯을 사용한 숯불회전구이 전문점이다. 복사열로 고기를 구어 불필요한 지방이 빠진 담백한 고기 맛이 특징이다. 체중관리에 민감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벼운 생맥주 안주로도 제 맛이다.

항우포차의 숯불회전구이는 고기가 타거나 뒤집지 않아도 된다. 고기를 꽂은 꼬치를 올리면 자동으로 회전하면 구워지는 방식이다. 보통의 숯불구이 집과는 달리 항우포차는 숯불이 좌우에 있어 연기나 냄새가 걱정도 적다. 테이블에 닥트가 없다는 것도 특징으로, 대화나 건배가 용이해 직장인들 회식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주 메뉴 꼬치구이 외에도 깐풍기, 고추잡채, 해물우동볶음 등의 고급 요리류와 꼬치오뎅탕, 나가사끼짬뽕 등의 탕류와 일본식 라면과 돈까스 등의 식사류까지 갖추고 있어, 주말이면 가족외식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항우포차 한상훈 대표는 “소백산 쑥돈 1등급 이상의 암퇘지만을 사용한다”며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테이블마다 비치된 휴대폰 충전기 등 고객에게 맛과 편리함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항우포차는 현재 더치커피 원액 200ml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070-4204-8181)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