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이씨에스, 인문·창의 콘텐츠 이너링 콘텐츠 개발
상태바
중앙아이씨에스, 인문·창의 콘텐츠 이너링 콘텐츠 개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기업대상 이러닝 시장 공략 강화

중앙아이씨에스(대표 정현경)는 인문·창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했다고 밝혔다. 인문·창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중앙아이씨에스는 교원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러닝 콘텐츠 서비스 시장에 진출할 방침??

중앙아이씨에스에서 개발한 인문·창의 이러닝 콘텐츠는 인문학과 창의력 교육을 통해 자기 계발과 교양을 키울 수 있게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역사 속 주요 인물의 업적과 사건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역사해설 강의 ‘설민석의 역사 톡!톡! 역사 속 인물과 사건으로 보는 삶의 지혜’가 대표적이다.

‘설민석의 역사 톡!톡!’은 티처빌 원격 교육연수원에서 ‘선생님이 추천한 우수 콘텐츠’로 선정됐으며, 중앙아이씨에서는 이외에도 ‘세계의 박물관·미술관, 나에게 말을 걸다’, ‘지리쌤과 함께하는 우리나라 도시 여행’ 등도 계획하고 있다. 현재는 박근태 작곡가와 김영희 PD의 경험담을 반영한 ‘창의력도 매니지먼트하라’가 기획/제작되고 있다.

정현경 중앙아이씨에스 대표는 “이번 교원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인문·창의영역 이러닝 분야의 진출을 통해 교원들과 직장인들의 폭넓은 교양 함양 및 교과지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아이씨에스는 교원연수 분야 뿐 아니라 기업교육 분야에 대한 특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기획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50여개의 교육 콘텐츠를 정부산하기관 등 50개 기업 및 기관에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