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포 카카오’,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블레이드 포 카카오’, 대규모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포 카카오’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최대 레벨이 70에서 80으로 상향돼 ‘지속 기술’ 또한 최대 레벨이 15까지 확장됐고, 상향된 최대 레벨에 맞는 신규 지역8 ‘뒤틀린 회랑’이 추가됐다. 아울러 매일 색다른 전당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요일 던전’ 모드가 추가됐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바뀌는 일일 퀘스트 개념의 ‘요일 던전’은 매일 한번씩만 입장할 수 있으며, 완료시에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마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마석’ 1차 업데이트는 ‘블레이드 포 카카오’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스템으로, 특별한 속성을 지닌 다양한 ‘마석’을 가지고 장비에 장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수집과 장착을 지원하고, 추후 예정된 2차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강화 및 승급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요일 던전’을 1회 완료하고, 일일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며, 5종류의 ‘요일 던전’을 어려움 난이도로 1회 이상 완료하는 모든 유저에게 S급 무기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 8지역을 클리어해 9지역에 도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과 S급 무기 뽑기권을, 확장된 만랩인 80Lv을 달성하면 옵션 변경권 10장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