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공부법 전문 인강 컨설텝스, 컨텐츠· 홈페이지 리뉴얼 '그랜드 오픈'
상태바
텝스 공부법 전문 인강 컨설텝스, 컨텐츠· 홈페이지 리뉴얼 '그랜드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컨설텝스 홈페이지

[생활정보] 고득점자 361명의 검증된 방법론에 의거한 “고득점자 방법론™”이라는 혁신적인 텝스 공부법 인터넷 강의를 내세운 컨설텝스가 수험생들의 많은 성원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더 나은 서비스와 강의 퀄리티를 위하여 새단장 및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현재 6월 25일로 확정된컨설텝스 리뉴얼 오픈은 기존 컨설텝스 수강생들 뿐 아니라 신규 수강생들에게도 많은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컨설텝스 창업자 및 CEO 이재일 대표 컨설턴트는 새로운 리뉴얼 오픈을 통해 방법론 강의 자체의 퀄리티가 향상됨은 물론이고, 수강생들이 홈페이지 및 타 컨텐츠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특히 수강생 전용공간이 더욱더 체계적으로 개인별 학습 특성에 맞게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자료실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수강생들이 어려워했던 ‘방법론 체화’를 위한 다양한 수단이 제공된다. 또한 학생마다 담임 컨설턴트가 배정되어 개인별로 밀착 관리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더욱더 강도 높은 컨설팅이 가능해 질 것이라 보고 있다.

컨설텝스는 실제 텝스 900점 이상의 고득점자들로 이루어진, 텝스 컨설팅 경력과 영어 실력을 기준으로 엄선된 컨설턴트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수백명의 고득점자를 배출해내고 있다. 프로그램 완강을 통해 성적 향상을 실제로 겪은 수강 완료생들이 직접 올린 성적표와 후기들 또한 수강생들 사이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든 강의 또한 이재일 대표가 직접 담당하고 있으며 컨설턴트들이 정기적으로 작성하는 칼럼 또한 수강생들의 고득점에 한몫을 하고 있다.

현재 컨설텝스는 고득점자방법론™을 새로 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비수강생들 또한 이용 가능한 “무료 성적 컨설팅”과 “문제집 평가”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컨설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리뉴얼을 기념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