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베르크·소프트가든, 쿼리원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소프트베르크·소프트가든, 쿼리원 총판 계약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2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툴에서 다양한 DBMS 관리 지원

소프트가든(대표 이갑중 www.queryone.net)은 소프트베르크(대표 김경호 www.softverk.co.kr)와 ‘쿼리원(QueryOne)’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쿼리원은 다양한 DBMS를 단일 툴로 관리할 있게 한 멀티 DB툴이다.

쿼리원은 글로벌 DBMS와 다양한 국산 DBMS는 물론 데이터웨어하우스 전용 DBMS까지 단일 툴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출시된 13개 DBMS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관리가 가능한 것. 또 오라클의 SQL 트레이스, AWR 리포트, SQL 어드바이저 등 각 DBMS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까지 지원한다.

소프트가든은 지난해 11월 제품발표와 동시에 쿼리원에 대한 GS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2000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쿼리원 기반의 DB 사용 승인 프로세스 솔루션인 ‘쿼리원 어프루블 에디션(QueryOne Approval Edition)’을 통해 DB 사용 결재기능, 기타 보안 기능 등도 제공한다.

김경호 소프트베르크 사장은 “이번 소프트가든과의 파트너쉽 체결로 툴 하나로 다양한 DBMS를 관리하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합리적인 공급 정책을 통해 고객의 비용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