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IP 툴링 스위트’ 출시
상태바
ARM, ‘IP 툴링 스위트’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온칩 개발 시간 단축

ARM은 시스템온칩(SoC) 설계자들이 반도체 설계자산(IP) 기반 시스템을 개발하고 구성, 통합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해주는 ‘ARM IP 툴링 스위트(IP Tooling Suite)’를 발표했다. ARM은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IP Tooling suite)로 기존 한 달 이상 소요되던 개발 시간을 일 단위로 단축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ARM의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IP Tooling Suite)는 ARM 소크라테스(Socrates) DE, ARM 코어사이트 크리에이터(CoreSight Creator), ARM 코어링크 크리에이터(CoreLink Creator)로 구성된다. 특히 코어링크 크리에이터는 코어링크 NIC-450 네트워크 인터커넥트의 보다 쉬운 구성과 배열을 도와준다. 또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는 IP 구성 스케줄을 8배 단축하며, IP당 10만개 이상의 연결 메타데이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임스 맥니븐(James McNiven) ARM 시스템앤소프트웨어그룹 사업부장은 “ARM의 고객사들은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ARM 기반 SoC를 시장에 출시하길 원한다”며 “IP 툴링 스위트는 ARM 자체 레퍼런스 디자인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IP 설정, 생성 및 구성일정을 월단위에서 일단위로 단축시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