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대한민국 성우회 대상 보청기 기획 시리즈 진행
상태바
웨이브히어링, 대한민국 성우회 대상 보청기 기획 시리즈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www.wavehearing.kr)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예비역 장성 모임인 대한민국 성우회 소속회원을 대상으로 ‘웨이브히어링 기획 시리즈 2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청력의 감소로 인해 불편을 겪는 직업군을 대상으로 보청기 사용자의 상황과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해당 직업군에 속한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 서비스를 발굴해 진행하고 있다.

이에 서울 개인택시조합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한 ‘대한민국 성우회 대상 기획 시리즈’는 사격 훈련 등 힘든 군복무 생활로 인해 청력에 손상을 입는 경우가 많은 군인들에게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웨이브히어링은 이번 기획시리즈를 계기로 예비역 군 장성 모임인 성우회 회원뿐 아니라 군복무를 마친 예비역 군인 가족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및 서비스 등 각종 지원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평소 또는 최근 들어 청력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소속 회원들 대상으로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에 내원하면 정확한 청력상태를 평가하고 보청기가 필요한 경우, 보청기 착용 효과와 구입을 위한 정확한 상담 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직영점과 제휴점으로 구성되어 종로본점, 강남, 경기이천, 대구, 수원, 대전, 광주, 부산, 제주점으로 현재 9개 전국 지점으로 운영 중에 있다.

웨이브히어링의 송욱 대표는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힘든 군복무를 마친 군인들이 난청으로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은 현실을 감안, 양질의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을 추진했다”며 “성우회 회원 및 예비역 군인들의 청력 유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예비역 군인편 기획시리즈는 성우회에서 발간하는 ‘월간 자유’ 6월호(통권 502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웨이브히어링 대표전화(02-736-9966)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