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벤트, O2O 커머스 플랫폼 ‘쉐어앳’ 출시
상태바
누벤트, O2O 커머스 플랫폼 ‘쉐어앳’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6.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터치로 인앱 결제 가능…실시간 매장정보 공유

누벤트(대표 김천식)는 19일 O2O 커머스 플랫폼 ‘쉐어앳(Share@)’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쉐어앳은 모바일 카드 등록으로 기존에 사용하는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한번의 터치로 인앱 결제가 가능하며 실시간 매장 정보 공유를 통해 사람들이 진짜 갈만한 곳, 가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쉐어앳은 19일, 21일(2일 간) 뷰티음료 보르바와 함께하는 홍대 지역 길거리 이벤트를 시작으로 강남, 신촌 등 서울을 비롯하여 지역적인 저변을 계속해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쉐어앳 서비스는 19일 구글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존의 O2O, 지역 정보 서비스가 지역별 매장 정보에 부가적인 정보(영업시간, 지도, 메뉴판, 배달 가능 여부 등)만을 제공해 주었다면 쉐어앳은 핀테크 기반의 ‘결제 정보 공유’를 핵심 요소로 삼고 있다. 방문한 고객의 실 결제 수, 지금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 등을 보여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는 실시간의 최신 정보와 인상적인 편익을 느끼게 해준다.

서비스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하다. 매장의 POS(Point of Sales)에 자사 소프트웨어 설치만으로 기존 결제 수단(카드, 현금, 바코드 등) 발생한 정보를 저장·분석한다. 그리고 이렇게 발생된 결제 정보는 앱 이용 고객에게 실시간을 노출되어 자동으로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하게 된다. 또한 지인들과 간편 결제 이용 시 그룹(Group)결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SNS/QR코드를 통해 친구도 간단하게 추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