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브이엑스웍스’ 앱스토어 런칭
상태바
윈드리버, ‘브이엑스웍스’ 앱스토어 런칭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 파트너 에코시스템 활성화 기대

윈드리버(www.windriver.com)는 실시간 운영체제 ‘브이엑스웍스(VxWorks)’를 위한 앱스토어인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Wind River Marketplace)’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는 윈드리버 파트너 에코시스템(Wind River Partner Ecosystem)에서 제공하는 브이엑스웍스 관련 솔루션을 검색,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스토어다.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솔루션은 테스트 및 인증을 마친 제품들로브이엑스웍스와의 완벽한 상호운영성이 보장되며, 패키지 카테고리에 따라 안전성, 보안, 스토리지/커넥티비티, 그래픽, 개발 툴로 분류되어 있다. 특히 ‘구매 전 체험하기’ 옵션을 통해 간편하게 설치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평가해 볼 수 있다.

딘야르 다스투어(Dinyar Dastoor) 윈드리버 부사장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공급되는 제품들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입증된 제품들이므로, 고객이 운영 환경에 대한 임베디드 기술을 손쉽게 최적화시킬 수 있다”며 “윈드리버의 마켓 플레이스는 파트너사들이 다양한 협업 제품 및 평가 버전을 제공할 수 있는 장으로, 윈드리버의 강력한 에코시스템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윈드리버는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광범위한 보드 지원 패키지(BSP)를 제공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보드 브링업(bring-up)과 설계를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