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국내 아티스트 디자인 ‘헬로 브라운’ 스티커 출시
상태바
페이스북, 국내 아티스트 디자인 ‘헬로 브라운’ 스티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티스트 호조 디자인 … 페이스북 메신저로 전세계 공급
▲ 헬로 브라운 페이스북 스티커

페이스북은 국내 인기 아티스트인 호조(본명 권순호)의 ‘헬로 브라운’ 스티커를 전 세계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헬로 브라운 스티커는 모바일, 데스크톱, 메신저닷컴(Messenger.com) 등 페이스북의 모든 메신저 플랫폼 상에서 지원되며, 게시물의 댓글 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삽화 및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페이스북 스티커는 대화 시 보다 감정을 자유롭고 재미있으며,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한다. 헬로 브라운을 디자인한 호조는 그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다양한 스티커들을 제작해온 유명 아티스트로, 특히 ‘싸이 강남스타일’ 캐릭터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페이스북은 국내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들이 더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서 소개된 페이스북 스티커인 ‘휴대폰 소녀 밈’과 ‘대머리 아저씨와 친구들’ 역시, 국내 디자인 회사인 퍼니이브와 디자이너 nu1t의 작품이다.

호조는 “‘헬로 브라운’ 캐릭터를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문화권과 연령을 아우르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헬로 브라운’ 스티커로 더 풍부하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