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버거 체인점 ‘뚱스밥버거’, ‘뚱스데이’ 이벤트 반응 폭발적
상태바
밥버거 체인점 ‘뚱스밥버거’, ‘뚱스데이’ 이벤트 반응 폭발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 시작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

[창업정보] 6월 15일(월)부터 시작한 프랜차이즈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의 뚱스데이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가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면서, 뚱스라면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뚱스밥버거’ 및 ‘뚱스밥버거 크라운’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고 있다. 따라서 이벤트 진행 매장을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뚱스데이 고객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는 오는 7월 17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해 밥버거를 구매하면, 뚱스라면을 500원에 맛볼 수 있다. 뚱스라면 단품 가격이 1,500원이란 점을 감안한다면 파격적인 할인이라고 할 수 있다.

단품 구매 시에도 할인 적용된다. 800원에 판매한다. 요즘 라면 한 그릇이 3천원 이상을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커다란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뚱스라면은 브랜드 특유의 레시피로 만들기 때문에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 따라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실제로 ‘뚱스밥버거’ 이벤트로 뚱스라면을 맛본 고객들은 ‘가성비 최강’, ‘맨날 이벤트 했으면 좋겠다’, ‘이래서 다들 뚱스밥버거를 좋아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개념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의 관계자는 “뚱스밥버거와 뚱스밥버거 크라운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단기간에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보답할 계획이다. 꾸준히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문의: www.ddungscrow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