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기업 ‘그리드 툴스’ 인수
상태바
CA,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기업 ‘그리드 툴스’ 인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브옵스 포트폴리오 확장 … 애플리케이션 개발·배포 가속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엔터프라이즈 테스트 데이터 관리, 자동화된 테스트 설계·최적화 소프트웨어 기업 ‘그리드 툴스(Grid-Tools)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CA테크놀로지스는 데브옵스(DevOps) 포트폴리오를 확장,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배포를 더 빠르게 할 것으로 기대했다.

2004년 설립된 그리드 툴스는 혁신적인 데이터 생성 및 마스킹 방법을 제공하는 테스트 데이터 관리 기업으로, 소프트웨어 자산에 테스트 범위를 확대하고 테스트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게 한다. 반복 가능한 테스트 실행을 통해 궁극적으로 제품 출시에 필요한 시간과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제이콥 램 CA 테크놀로지스 전략 및 기업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서 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고품질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해야 한다. 기존 테스트 툴과 수작업 테스트에 의존해서는 CD 실현에 필요한 속도를 맞출 수 없다. 개발 및 테스트 부서는 그리드 툴스 테스트 솔루션을 통해 제품 개발 주기를 빠르게 가져가면서 보다 가치 있는 활동에 리소스를 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휴 프라이스 그리드 툴스 공동 창업자는 “CA 테크놀로지스와 그리드 툴스의 통합으로 기업은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 내 장애물을 제거하고 테스트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