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시스코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등급 승격
상태바
컴볼트, 시스코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등급 승격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인증,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컴볼트(www.commvault.com)는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 중 기존 솔루션 파트너에서 상위 등급인 프리퍼드(preferred) 솔루션 파트너로 상향 조정됐다고 밝혔다. 컴볼트와 시스코의 이번 파트너십으로 백업 서비스(BaaS : Backup-as-a-Service) 솔루션에 시스코의 CVD(Cisco Validated Design)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또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백업 서비스 구축과 활용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컴볼트의 브라이언 앨리슨(Brian Allison) 제휴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가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백업 서비스 솔루션을 시작으로 시스코와 컴볼트는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화 된 솔루션을 구축하고 괄목 할 만한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앨리슨 부사장은 “시스코 UCS(Unified Computing Systems) 인프라 및 CVD 기반의 컴볼트 백업 서비스 솔루션에 대해 획득한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은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솔루션에서 기대하는 기능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스코 파트너 생태계의 일환인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시스코와 솔루션 파트너의 검증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도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프리퍼드 솔루션 파트너인 컴볼트의 심파나(Simpana)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시스코의 호환성 인증을 획득해 보다 신뢰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