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리더스미 클리닉, 비만· 제모 시술 늘어나
상태바
일산 리더스미 클리닉, 비만· 제모 시술 늘어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피부과와 성형외과 의원에서 비만시술과 레이저제모 시술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 만큼 단연 비만, 제모 시술이 증가되는 것은 당연하다는 것이 병원 업계자의 일반적인 설명이다.

파주에 사는 이진영(24)씨 역시 체형 관리와 노출 시 청결함을 위해 비만 시술과 제모시술에 관심이 많다. 관련 정보를 인터넷으로 찾아 일산 리더스미 클리닉에서 시술을 받기로 결정하였다. 미쿨을 중심으로 하고 카복시와 HPL시술을 함께 받기로 결정했다.

비만시술과 함께 받기로 한 제모는 여름을 맞이하여, 겨드랑이와 비키니 제모를 선택하였다. 이 씨는 이어 “일산에 위치한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검색 후 여성 의료진이 있는 피부과 병원을 찾게 되었다”며 “여성 의사가 시술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상담과 시술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최근 일산 지역을 비롯한 인근 지역에서 비만과 제모 시술을 위해서 여성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 유행하는 카복시 무제한, HPL, 미쿨 등 비만시술과 겨드랑이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 비키니 제모는 민감한 부위에 시술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여성고객들이 일반적으로 여성 의료진이 시술하는 병원을 찾는다.

카복시, HPL, 일산미쿨,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제거를 원하는 특정 부위에 시술하는 비수술적인 시술법으로 부분 비만, 체형관리에 탁월할 시술법이다. 대중적으로 보편화된 비만 시술로 이와 함께 식이요법, 운동처방을 병행하게 되면 더욱 빠른 시간에 지방제거와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레이저제모는 자가 제모보다 피부자극이 적고,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히 주의해야할 사항은 없다. 제모 부위는 다양하고 개인의 피부상태와 부위별 밀도에 따라 제모 시술 강약이 달라지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에서 받는 것이 중요한 점이라고 볼 수 있다.

일산 리더스미의원의 한지명 원장은 “미쿨의 경우 단독으로 시술받는 것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체형관리가 가능한 시술 프로그램들과 병행할 시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일산 리더스미에서는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프리저 S(Preser-s)와 함께 시술하는 아포가또테라피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포가토테라피란 명칭은 얼려서 지방을 파괴하는 일산미쿨과 열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는 프리저S가 함께 시술하기 때문에 명명했다”고 설명했다.

한지명 원장은 이어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 여성들의 경우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므로, 단독 공간에서 시술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리더스미 클리닉은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제모 시술 공간을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일산 지역의 비만 시술과 제모 시술이 늘어난 이유는 파주, 부천, 김포 등에서도 방문을 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