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유럽 ICT 전시상담회참가로 유럽 진출 박차
상태바
아이온컴즈, 유럽 ICT 전시상담회참가로 유럽 진출 박차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www.i-on.net)는2015년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영국 런던 엑셀 전시장(North Event Hall)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 ‘K-TECH@LONDON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미래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후원하는 유럽 ICT 종합전시상담회로, 80여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회에 참여한 국내 기업들은 3일간 영국기업 250여개사와 바이어, 파트너와의상담 진행부터, 같은 장소에서 영국 ICT박람회(Interop London 2015)와의 연계와 유럽 주요지역 무역관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스마트그리드 관련 솔루션과 그 외 비정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잠재 고객사 및 현지 리셀러와의 상담을 진행할 계획으로, 한영 ICT협력 포럼과 융복합 전시상담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기존에 참여 중인 유럽 다자간 공동 R&D외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유럽 시장으로 글로벌 역량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전세계 900여개의 고객사가 인정한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스마트그리드를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이라는 비전을 위해 해외 파트너 발굴 및 해외시장 진출에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