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창업 브랜드 ‘육장갈비’, 프랜차이즈론으로 비용 부담 줄여준다
상태바
고기집창업 브랜드 ‘육장갈비’, 프랜차이즈론으로 비용 부담 줄여준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본사 차원서 신규점포 개설 자금 지원

[창업정보]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자금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한 프랜차이즈론을 실시한다. 고깃집창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비싼 창업비용으로 인해 망설이고 있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론은 점포당 1억원 이내 소요자금에서 사용된 금액에 최대 30%를 대출 받을 수 있다. 소요자금은 임대차보증금, 인테리어, 기기 구입비용 등을 포함하며, 권리금은 제외된다. 

프랜차이즈론 협력금융기관은 외환은행이며, 대출 금리는 년 3.86~5.2%다. 단, 비용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프랜차이즈론 적용은 가맹계약 체결 후 진행되며, 필요 시에는 별도로 안내하고 있다.

‘육장갈비 오이도점’은 프랜차이즈론을 이용해 가맹 계약한 사례다. 오이도점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전부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오이도점 가맹점주는 창업비용 부담을 줄여 시작할 수 있었다고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인천 운서역점과 아산 용화점 등 가맹계약을 완료한 가맹점에는 필요 시에는 프랜차이즈론을 적용할 방침이다.  

이처럼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경쟁력 높은 고깃집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육장갈비’의 프랜차이즈론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때문에 프랜차이즈론 관련한 가맹문의가 많이 잇따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의 무리한 자금확장은 경계하고 한정된 투자자금에서 효율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프랜차이즈론을 실시하게 됐다”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관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랜차이즈론은 ‘육장갈비’와 가맹계약을 체결한 후 외환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며, 유선상담은 진행하고 있지 않다”며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육장갈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창업상담 및 SMS 간편 상담 신청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www.610galbi.com / 1588-92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