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칸, 전시장·레시피룸 7월 오픈…슬러시기·아이스크림기·제빙기 등 한자리에
상태바
아이스칸, 전시장·레시피룸 7월 오픈…슬러시기·아이스크림기·제빙기 등 한자리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주)아이스트로 에프엠씨가 지난 4월 27일 업소용 전문식품기계회사 (주)아이스칸(대표이사 기창남)으로 법인이 전환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법인 전환을 통해 급변하는 업소용 식품문화에 전문적이고 고급적인 식품기계와 식품재료를 보급하겠다고 전했다.

기창남 아이스칸 대표는 “소비자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아이스칸을 론칭했다”며 “이번 기회에 보다 질 좋은 다양한 취급 품목과 토탈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고양시 행주내동(454-8번지)에 사무실, 물류창고, 레시피룸 등 원스톱 토털 시스템을 구축하고, 2015년 내에 광역시도에 지역 판매지사 및 서비스망 또한 구축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은 제빙기, 소프트아이스크림 및 슬러시 등과 관련한 기기다.

기창남 대표는 “그 동안 아이스트로 특판 대리점, 동구전자 대리점, 롯데푸드 대리점, 오뚜기 대리점 등 전국 제조, 유통을 통해 쌓아온 신뢰를 토대로 이름을 걸고 아이스칸의 식품기계 및 식품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며 “아이스트로 에프엠씨의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리뉴얼하는 한편 제빙기, 소프트아이스크림기, 슬러시기 등 아이스칸을 거쳐간 제품과 고객은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스칸(www.icekhan.com)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1544-526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