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MS 오피스 365 정품 사용 캠페인 진행
상태바
다우데이타, MS 오피스 365 정품 사용 캠페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데이타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피스 365 정품 사용 캠페인을 진행한다.

MS 오피스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률을 높이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6월 30일까지 3주간 마이크로소프트 라이선스를 한번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개된다.

다우데이타는 이번 정품사용 캠페인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에 꼭 맞는 MS 클라우드 스토리지 5TB 사용권과 업무용 PC보안 관리 프로세스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창업후 5년 미만, PC대수 10대 미만인 구매이력이 없는 중소기업의 경우 사전진단 컨설팅을 통해 비정품화 사용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해 정품화기회의 자발적인 참여 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MS 오피스 365는 중소기업의 업무환경 구성을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설치형 오피스부터 전자메일, 일정관리, 메신저, 화상회의에 문서관리, 전자결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다.

다우데이타 관계자는 “오피스 사용 가격, 클라우드 업무 전환 고민, IT 전문 인력이 없어 그룹웨어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중소기업들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오피스 365 정품 사용으로 스마트한 업무 환경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우데이타는 2015년 하반기부터 오피스 365 서비스 최적화를 위해 중소기업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