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6월 한달 나만의 여행 ‘꿀팁’ 공유하세요”
상태바
여행박사 “6월 한달 나만의 여행 ‘꿀팁’ 공유하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발한 여행 꿀팁 작성하면 추첨 통해 228명에게 2500만원 상당 상품 지급

[여행정보] 여행박사가 자신만의 여행 꿀팁을 공유하는 ‘내가 바로 여행박사’ CF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여행사 여행박사는 최근 국민배우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내세운 CF를 공개하고 6월 한달동안 여행 중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내가 바로 여행박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여행박사의 꿀팁 이벤트를 통해 나만 알고 있는 여행 꿀팁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특이하고 기발한 여행 노하우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 공짜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제공돼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차승원이 알려주는 홋카이도와 보라카이 여행 꿀팁 CF를 감상한 뒤 국내외 여행지를 망라해 내가 알고 있는 기발한 여행 꿀팁을 적고 이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여행박사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28명을 선발해 총 2500만원에 달하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4주간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2명)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 2등(5명) 50만원 여행상품권, 3등(10명) 10만원의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프리미엄 스노우크랩과 베스킨라빈스 망고요거트 등 다양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행박사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여행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인 여행박사는 일본을 거쳐 중국과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를 무대로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지 할인권 등 실시간 여행 상품 제공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