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스피킹, 전화·화상영어 1위 브랜드 대상 4관왕 기념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헬로스피킹, 전화·화상영어 1위 브랜드 대상 4관왕 기념 5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외국어 교육그룹이 브랜드 대상 4관왕 달성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외국어 교육그룹은 수강생 중심의 다양한 커리큘럼과 서비스 운영으로 화상·전화교육부문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포츠조선 고객선정 브랜드대상 ▲2015년 대한민국 의정대상& 창조경영대상 등을 수상해 전문 외국어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브랜드대상 선정기념 할인이벤트는 헬로외국어 교육그룹 헬로스피킹의 ‘전화영어·화상영어 50% 할인혜택’과 헬로중국어의 ‘화상중국어·전화중국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헬로스피킹은 화상영어, 전화영어 교육전문그룹으로 1:1 맞춤학습 시스템 ‘얼라이브 톡톡’을 개발해 컴퓨터, 화상, 모바일 등 학습자들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 강의를 녹취하고 학습 매니저들의 분석 및 평가를 받는 등 1:1 수업관리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체계화된 커리큘럼 제공을 위해 의사소통을 기본으로 하는 화상영어, 전화영어의 수준을 단계별로 구분했으며 수강 전 무료 레벨테스트 및 3회 무료체험 수업을 통해 만족도를 느끼고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헬로외국어 교육그룹 이동호 대표는 “화상영어, 전화영어는 강사 역량에 따라 수강생이 느끼는 수업효과 및 만족도가 큰 차이를 보인다”며 “화상영어, 전화영어 교육기관을 선택 할 때에는 반드시 무료체험 수업을 받아보고 나에게 맞는 강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현재 헬로외국어 교육그룹은 화상영어, 전화영어 수업을 좀 더 재미있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무료 영작첨삭 서비스 및 녹음파일을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평가서와 영어 공부자료 및 영어 끝말잇기 등 영어공부에 재미를 붙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헬로외국어 교육그룹 홈페이지(hcedueg.kr)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헬로외국어 교육그룹의 헬로스피킹은 국내 인기에 힘입어 중국까지 진출, 현재 중국 현지 8천여명의 학생들이 수업을 받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헬로외국어 교육그룹은 1:1 상담이 가능한 고객상담센터(070-5025-4558)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