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크러쉬 포 카카오,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상태바
던전크러쉬 포 카카오, 출시 후 첫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1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만 명 이상이 즐긴 인기 모바일 게임 ‘수호지’의 개발사 스케인글로브의 웰메이드 던전RPG ‘던전크러쉬 포 카카오’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스케인글로브는(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던전크러쉬 포 카카오’의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족 영웅 ‘우리엘’과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기사 영웅 ‘에디미온’ 등 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우리엘’은 새로운 강림 던전 ‘홍염의 신전’을 통해 등장해 기존 신족 영웅인 ‘가브리엘’ 이상의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전해 줄 예정이며, 클로즈베타 테스트의 최고 인기 영웅이었던 ‘에디미온’의 등장은 더욱 치열한 전투를 예고한다.    

신규 영웅과 던전 추가 외에도 더욱 원활한 골드 수급이 가능한 아이템과 이용자 혜택 기능들이 추가되며, 각종 버그들이 수정되는 등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개선한 내용들이 대폭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5월 26일 출시된 ‘던전크러쉬 포 카카오’는 기존 RPG의 장점을 보다 발전시킨 게임성과 결제를 하지 않아도 오르는 혁신적인 VIP 시스템 등으로 주목받으며 꾸준히 인기가 상승, 출시 2주 만에 최고 매출 순위 25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스케인글로브 송영훈 PD는 “’던전크러쉬 포 카카오’의 꾸준한 인기 상승세는 모두 유저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들을 빠르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