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고고패밀리’ 어플로 고민 끝!
상태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고고패밀리’ 어플로 고민 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1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삼삼오오 나들이를 떠난다. 만족스러운 가족 나들이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준비에 할애해야 한다. 준비 없이 나들이를 떠났다가는 자칫 안 가느니만 못한 외출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TV 프로그램을 보면 좋은 체험학습 등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이 많은데 막상 찾아보려고 하면,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을 찾기란 보통 쉬운 일은 아니다. 장소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 들어갈 만한 식당을 찾는 일도 중요하다. 아이들과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데 식사를 망치면 그 날 하루가 물거품이 되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고고패밀리 어플은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 먹을만한 것 등의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아 놓아 아이가 있는 가정에게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의 기본 정보에 더해 생생한 블로그 후기와도 연동돼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정보를 취사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 마이 베이비’ 등 TV 예능 속의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들과 ‘테이스티로드’, ‘수요미식회’, ‘찾아라! 맛있는tv’ 등에 나온 맛집도 매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된다.

이제 TV 프로그램에 대리만족만 하는 것이 아니라 TV에 나왔던 장소에 우리 아이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TV에 나온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고고패밀리 어플 하나로 해결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