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두 추출물 담은 그린핏 다이어트, ‘2주 완성’ 단기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상태바
생두 추출물 담은 그린핏 다이어트, ‘2주 완성’ 단기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정보] 여름을 맞아 급히 몸매를 정돈하기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다이어트 식단 및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이에 방송 등을 통해 밝혀진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 인기다.

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던 한 여배우의 경우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하체비만 다이어트 노하우를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녀는 저녁 6시 이후 금식, 그리고 붓기를 빼는데 좋은 팥물과 호박물을 꾸준히 섭취했으며 현대무용을 통해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고루 했다고 소개했다.

방송을 통해 수십 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한 개그맨은 샐러드, 아사이베리 등 몸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곁들인 다이어트 식단 식품을 공개하며 하루 세 끼를 모두 저칼로리 식단으로 꼬박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또한 떠오르는 몸짱 연예인의 경우도 아침, 저녁은 낮은 칼로리를 섭취하지만 점심만큼은 황제처럼 먹고 싶은 음식을 섭취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최근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트렌드는 굶지 않고 세 끼를 모두 섭취하되 칼로리에 신경을 쓰는 건강한 방법을 지향하는 추세다. 더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식품을 곁들여 섭취하기도 하는데,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생두를 들 수 있다.

생두란 커피를 로스팅하기 전 그린색 커피콩을 말하는데, 여기에 함유된 클로로겐산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으로 인체 내 체지방 감소에 유용한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패션온의 그린핏 다이어트의 경우 로스팅하기 전 천연 그대로의 생두 추출물을 담은 것은 물론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도록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및 유지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우수한 효과와 더불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의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핏 다이어트는 목표에 따른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따로 선보이기도 했다. 감량을 원하는 1주 완성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유지를 원하는 2주 완성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분류, 구체적인 체중 감량 수치와 일일 그린핏 다이어트 섭취 분량을 설정해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했다.

그린핏다이어트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숱하게 실패했지만 그린핏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아 성공할 수 있었다는 후기들을 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며 “21만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생생한 후기와 입소문 덕분”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패션온 홈페이지(www.fashion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