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국제한식조리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국제한식조리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맞춤형 패키지 ‘엑스캠퍼스’ 적용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 www.tomatosystem.co.kr)은 대학 맞춤형 패키지 ‘엑스캠퍼스(eXCampus)’를 기반으로 한식조리학교인 국제한식조리학교의 종합정보시스템을 성공리에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해나갈 한식 스타셰프 육성’이라는 국제한식조리학교의 목표 달성을 위해 미래 지향적인 IT비전을 수립하고, 업무 표준화,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토마토시스템은 국제한식조리학교에 적합한 업무 프로세스를 제시하고, 직업학교의 다양한 이수과정을 대비한 교과시스템을 구축하여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엑스캠퍼스는 대학 프로젝트의 20여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맞춤형 패키지로 학교의 특성과 환경에 맞게 패키지를 확장할 수 있으며 유연성까지 겸비된 획기적인 대학 맞춤형 패키지로, 적은 비용과 기간 단축은 물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장점이 있다. 엑스캠퍼스는 서울여자대학교, 우석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한국사학진흥재단, 계원대학교 등 많은 대학에 적용돼 우수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국제한식조리학교 관계자는 “국제한식조리학교는 정규 교과과정뿐 아니라 맞춤형 현장실습 등 다양한 비 교과과정도 운영하고 있어 성적, 가중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시스템에 반영하였다”며 “이는 유연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엑스캠퍼스로 구축하였기 때문에 쉽게 처리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엑스캠퍼스는 표준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각 대학의 업무에 맞게 확장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일반대학과 체계는 다르지만 학사를 관리하는 직업기술학교, 기숙학교, 학원 등에도 적용할 수 있다.”며 “이번 국제한식조리학교 사업을 바탕으로 제품의 적용범위가 한층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