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1위 영화연기전문 케이메카연기학원 강남·구로에 몰린다
상태바
국내1위 영화연기전문 케이메카연기학원 강남·구로에 몰린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연기학원들의 불황 속에서도 영화배우를 꿈꾸는 학생들의 발길이 끝이지 않고 있는 케이메카 연기학원의 교육 커리큘럼은 남다르다. 영화연기 전문 교육기관 케이메카는 별도의 자체 영화배우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그 입지를 다진지 오래다.

그간 많은 영화의 배우 캐스팅을 맡아오며 영화인들의 인프라와 현장 연출 테크닉을 노하우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실전 영화연기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많은 배우, 감독들의 특강과 매달/매주 상업영화의 오디션으로 자신의 실력을 냉정하게 평가 받으며 항상 긴장감 넘치는 수업을 하고 있다.

또한 교육에서 더 나아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매달 전문 영화 연출가들과 함께 꾸준히 단편영화를 제작해 학생들은 주조연으로써의 실전연기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얼마 전 케이메카에서 제작한 단편영화 ‘붕어빵라이프’는 영화 ‘친구’의 조연출을 맡았던 우재이 감독과 무영검 등 많은 영화의 음악감독을 해온 신승호 음악감독이 제작에 함께 했다. 이번 단편영화는 취업난에 고민하며 현실과 타엽하는 20대 남여들의 고민을 다룬 작품으로 많은 케이메카 학생들이 영화에서 주연부터 단역까지 한몫을 했다.

케이메카 학생들은 초반 리허설부터 현장에서 감독에게 코칭을 받으며 실전 영화연기를 배울 수 있었고, 감독뿐 아니라 스탭들과 함께 다양한 장비로 영화가 만들어지는 영화 제작 전반의 지식을 쌓을 수 있었다.

영화 연기교육 전문, 케이메카는 이외에도 유명 감독 및 배우 등 영화인들과 함께 기존 연기아카데미에서 할 수 없었던 참신하고 다양한 교육커리큘럼을 개발해 영화연기교육 전문의 입지를 더욱더 다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케이메카 연기학원은 강남(선릉역)과 구로(신도림역)에 위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메카 홈페이지(www.kmac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