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슬림타입 미니ITX 인클로저 ‘AIMB-T1000’ 출시
상태바
어드밴텍, 슬림타입 미니ITX 인클로저 ‘AIMB-T1000’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제약 극복 인클러저로 다목적 앱플리케이션 활용
▲ 어드밴텍 'AIMB-T1000A'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AIMB제품 중 가장 얇은 미니 ITX 마더보드와 함께 설치가 되는 새로운 산업용 등급 인클로저인 ‘AIMB-T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IMB-T1000은 AIMB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미니 ITX 마더보드인 AIMB-215와 AIMB-225와 호환되며, 어드밴텍은 2015년까지 나머지 AIMB-T1000시리즈를 미니 ITX시스템 기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AIMB-T1000은 인텔과 AMD플랫폼을 지원하며, 소비전력이 낮은 반면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또 스마트팬 컨트롤을 통한 싱글 시스템 팬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 설정 및 낮은 노이즈 환경에서 최대 25W TDP SOC를 지원한다.

AIMB-T1000은 43mm의 높이에서 입출력을 최대 6x COM, 6x USB, 3x 오디오잭, 4x 안테나 커넥터로 확장할 수 있기에 공간제약이 있는 환경에서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의료 장비, 게이밍 머신, 디지털 사이니지,키오스크, 통신 등의 분야에서 공간제약을 극복하는 인클러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나아가 원격관리 솔루션인 ‘수시액세스’를 사전 설치하면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시스템 관리 효율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이희걸 한국어드밴텍 상무는 “산업용 임베디드 시장에서도 장비가 슬림화 되고 있지만 고성능에 대한 요구는 계속 나타나고 있다”면서 “고객의 제품 개발에 필요한 선택의 폭을 넓혀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