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아동복 ‘베베데이즈’, 여름신상 엄마랑아기랑커플룩·여아원피스·남아티셔츠 선보여
상태바
북유럽아동복 ‘베베데이즈’, 여름신상 엄마랑아기랑커플룩·여아원피스·남아티셔츠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정보] 엄마들은 하루 대부분을 아이들을 위해 소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아이들은 소중하고 중요한 존재이기에 아이들의 패션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내 아이가 어떤 옷을 입으면 좀 더 예뻐 보일까”라고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아동복쇼핑몰 베베데이즈(www.bebedays.com) 김성진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입장에서 우리 아이가 입을 옷이기 때문에 좋은 소재로 제작된 예쁜 아동복을 준비하고 최근 유행하는 북유럽감성의 아이템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베베데이즈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동복 외에 여아스커트, 아동원피스, 남아수영복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해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베데이즈는 유아동복 쇼핑몰로 1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 엄마와 같이 입을 수 있는 엄마랑커플룩, 가족사진을 찍기 위한 패밀리룩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베베데이즈 김성진 대표는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에 원단 재질을 하나하나 직접 만져보고 제품을 선택하기에 안심하고 입힐 수 있고 또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 이벤트와 적립금을 지급하며 차별화된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들어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들이 늘었다. 쇼핑할 시간이 없는 워킹맘들을 위해 탄생한 베베데이즈의 김성진 대표는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보다 퀄리티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아이를 위한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동복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하길 원한다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있는 베베데이즈의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