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센터 탈모샴푸로 탈모방지·두피케어 한번에
상태바
두피관리센터 탈모샴푸로 탈모방지·두피케어 한번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두피 건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두피각질샴푸, 두피전용샴푸, 두피각질제거샴푸, 민감성두피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두피샴푸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두피의 문제가 중요시되는 이유는 두피문제를 방치하면 이는 곧 탈모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탈모는 두피 모공에 이물질이 쌓여 모발 성장을 방해해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지며 성장기가 단축되고 위축되면서 일어나기도 한다. 두피를 청결하게 잘 관리해주면 어느 정도 탈모를 막을 수 있다는 소리다.

이런 이유로 두피관리센터 역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바쁜 생활이 계속되는 와중에 일부러 시간과 비용을 들여 두피관리를 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 경우 두피관리센터의 홈케어제품을 사용하면 두피케어를 통해 탈모 예방효과를 거둘 수 있다.

두피전문관리센터를 운영하는 닥터포헤어가 두피전문가들의 25년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폴리젠샴푸가 대표적이다.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에서 사용 중인 폴리젠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방지 및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를 인증받은 탈모예방샴푸로 미 FDA에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식약처와 FDA뿐 아니라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모공이물질, 피지량, 각질, 홍반이 감소되고, 모발인장력이 증가한다는 임상테스트 결과까지 나오면서 제품력이 인증된 폴리젠샴푸는 30일 체험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환불정책까지 더해 신뢰를 높였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3대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한 폴리젠샴푸는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닥터포헤어는 6월 한달 간 폴리젠샴푸를 푸짐하고, 합리적인 구성으로 판매한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소개: 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