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스타트업 라이트앤슬림, ‘살빼박’ 이벤트 개최
상태바
바이오 스타트업 라이트앤슬림, ‘살빼박’ 이벤트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6.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레이형 다이어트 제품 ’뉴비트린’ 추천 선착순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 전문 바이오 스타트업 라이트앤슬림(대표 황세진)이 SNS 이벤트 ‘살빼박(살만 빼면 대박)’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세 명의 친구를 추천하고, 추천한 친구 세 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뉴비트린(Nuvitrin)’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뉴비트린은 뿌리는 스프레이형 다이어트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포만감을 활성화시켜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다. 올리브 추출물, 페퍼민트, 벌꿀, 비타민 등 부작용 없는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미국 FDA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살빼박’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라이트앤슬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배송료만 지불하면 7만9000원 상당의 뉴비트린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황세진 라이트앤슬림 대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트앤슬림은 일본에서 뉴비트린 제품과 앱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파트너사와 계약을 맺고 중국 다이어트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 외에도 미국, 중동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 LG생활건강의 다이어트 패키지에도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