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MD 프로세서 PC방 프로모션
상태바
대원CTS, AMD 프로세서 PC방 프로모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6.0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구매 2년 후 무료 CPU 업그레이드 제공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는 AMD의 최신 프로세서 ‘AMD FX 8300’와 관련 PC방(아이카페) 대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창업을 준비하거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준비하는 창업주를 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스템 구매 시 2년 후 최신 프로세서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아이카페 사업주와 창업 준비자가 대상이다. AMD FX8300 프로세서는 아이카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쿼드코어 프로세서보다 두 배 많은 8개의 코어가 내장된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게임과 다중 작업 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인기 CPU다.

AMD 노하드 플랫폼(부품제조사의 파격적인 할인가 제공)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약으로, 윈도우 OS 프로모션 이벤트도 제공 예정이다. 또 동일 가격으로 LG모니터 인치 업그레이드(32인치 → 34인치, LG모니터 32인치 50개 이상 구매 시, 5좌석 업그레이드 한정 수량)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AMD의 PC방 파트너인 에코피씨, 현주아이닉스, 오성F&C, 쎈PC, 아즈택, 컴정보, 제스트PC, 행복컴, 피씨피아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