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아이폰6·6 플러스용 주스팩 배터리케이스 국내 출시
상태바
모피, 아이폰6·6 플러스용 주스팩 배터리케이스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기기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모피(Mophie)는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용 주스팩 배터리케이스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피 주스팩은 아이폰케이스에 배터리가 내장된 일체형 케이스로 아이폰 6 전용 주스팩 에어(2600mAh)와 주스팩 플러스(3300mAh), 아이폰6 플러스 전용 주스팩(2750mAh) 3종이 출시된다. 케이스 후면의 LED 전원표시등이 주스팩의 배터리 잔량 및 충전 상태를 보여주어 보조배터리와 충전케이블을 항상 챙길 필요가 없이 케이스 후면의 스탠바이 버튼을 조작하여 간단히 해결될 수 있다.

주스팩의 배터리는 리튬이온을 사용해 500회 이상 재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싸이클을 보유하고 있다. 주스팩을 끼운 채로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아이폰이 우선 충전된 이후 주스팩이 자동 충전된다. 케이스 전면부에 장착된 스피커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강력한 사운드가 출력되어 아이폰6의 스피커폰 기능을 최대치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견고한 범퍼와 액정보호를 위해 살짝 높게 디자인된 베젤부, 케이스 내부에 추가된 충격 흡수용 고무패드는 아이폰6를 큰 충격에도 안전하게 지켜준다. 모피의 배터리 케이스는 3단계의 제품품질 확인 테스트를 거쳐 쉽게 파손되지 않는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처음과 같은 품질을 유지한다.

모피 주스팩 시리즈는 국내 공식 총판을 맡고 있는 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www.dmac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