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맛집 다채로운 문화공간 ‘소리소빌리지’
상태바
남양주맛집 다채로운 문화공간 ‘소리소빌리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인근의 남양주는 주말마다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요즘같이 따뜻하고 시원한 6월에는 서울에서 1시간도 안걸리는 근교의 나들이 코스로 상한가의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한강과 팔당호, 북한강을 낀 남양주 지역의 특성으로 인해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를 달려볼 수 있으며. 실제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서울근교나들이, 주말나들이추천 등과 같은 검색어에 ‘남양주‘ 관련 키워드가 연관검색어나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나들이코스, 커플 드라이브 코스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남양주에는 가지각색의 남양주맛집들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사능리 소재 ‘소리소빌리지(www.sorisocafe.co.kr)’는 남양주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맛집과 카페, 볼거리 등이 풍성한 나들이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일산 프로방스와 그 느낌이 비슷한 소리소빌리지 내에는 전통 이태리식당 '라이스&파스타'부터, 전라도식 전통밥상 메뉴를 자랑하는 '시골밥상', 차와 음료 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등이 한 울타리에 자리하고 있다.

라이스&파스타는 외주 1호점으로 본사직영점과 동일한 시스템과 레시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올리브로 볶은 야채 볶음밥과 육질이 살아있는 스테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파스타, 여기에 갖가지 사이드 메뉴 등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시골밥상은 엄선한 친환경 식재료를 통해 다채로운 한식들을 선보이는 전통 한정식 전문 식당이다. 운치있고 여유있는 한옥풍의 아늑한 공간, 전라도식의 푸짐한 향토별미가 특징이다.

탐앤탐스 소리소점에서는 ‘라이스&파스타’와 ‘시골밥상’에서 식사한 후,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시, 30% 할인된 가격에 커피나 음료와 같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외에 소리소빌리지는 지친 도심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가 존재하다. 산책로 중간에 놓인 쉼터공간인 정자와 모닥불장, 웅장한 폭포 등은 커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 주는 요소들이다.

소리소빌리지 라이스앤파스타 2층에 위치한 드림아트홀은 착시와 상상을 이용한 전시공간으로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한다. 연인과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아울러 소원의집, 갖가지 조형물과 갤러리 등도 즐거운 볼거리들이다.

아울러 소리소빌리지 내에는 야외 특설 무대도 존재하여, 주말에는 실력파 밴드와 가수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 및 통기타 가수들의 아름다운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 볼거리들을 체험할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과 가까운 남양주에 위치해 있기에 얻는, 지리적 이점 또한 소리소빌리지의 특징이다. 소리소빌리지가 위치한 남양주의 경우 올림픽대로 인근에 위치하여 서울 접근성이 수월하다. 또한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역시 남양주시 중심부를 통과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소리소빌리지 김민서 대표는 “소리소빌리지는 다양한 문화 공간이 혼재해 있는 곳으로 커플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모임 장소로 식사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남양주맛집부터 다양한 볼거리까지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최고의 나들이 장소 및 데이트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소빌리지 예약 등 관련 문의는 전화(031-575-9626)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