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오릉 맛집에서 즐기는 ‘제주 청정 흑돼지 돈까스’
상태바
서오릉 맛집에서 즐기는 ‘제주 청정 흑돼지 돈까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명품 돈까스 레스토랑이 2015년 올해 봄에 오픈을 하여 연이은 고객들의 발걸음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해 소문난 맛집을 확인해보고자 찾아가 봤다. 

사장 국윤문 대표는 외모에서부터 맛집의 분위기를 풍기는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의 이탈리아 음식전문가! 드럼통통바베큐(체인점), 국가네감자탕, 달빛포차 등 음식관련 사업으로 이름이 나 있는 유명한 분이었다.

실장 박지만 쉐프는 신라호텔 출신의 베테랑 요리사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할만한 메뉴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 청정 흑돼지 돈까스가 주 메뉴이며, 크기가 크고 푸짐한 왕돈까스를 대표로, 다양한 소스와 다양한 식감으로 입맛을 사로 잡는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화덕으로 구운 이탈리안 화덕피자는 기름기가 쫙 빠진 바삭한 도우와 쫀득한 치즈가 만나서 최고의 피자 맛을 자랑한다.

대표가 직접 이탈리아 현지에서 근무하며 배우고 익혀온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는 살아있는 듯 탱탱한 면발과 신선한 재료들의 조화가 끝내준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로 소스를 만들어서 그런지 맛과 품격이 다른 이탈리아 풍의 가족형 레스토랑이다.

신선한 샐러드와 각종 디저트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어 입을 심심하지 않게 하고 한자리에 앉아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다.

150명 이상 한번에 수용 될 수 있는 넓은 실내와 식사를 하며 즐기는 정원 느낌의 인테리어는 인공적인 건축물 안에서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알맞은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쾌적하고 깨끗하게 조성되어 있는 주차시설 적분에 불편함 없이 방문을 하게 된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외식기업’이라는 기업정신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아프리카 어린이 교육사업을 후원하고 있는 업체며, 가격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찾으면 좋을듯한 기분 좋은 맛집이다.

서오릉 돈까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60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전화(02-357-1100)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