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365, 배달앱 최대 할인·최대 적립 서비스 개편
상태바
배달365, 배달앱 최대 할인·최대 적립 서비스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6.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편 기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오픈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에서 운영 중인 배달앱 서비스 ‘배달365’가 앱을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매일 매일 100% 당첨되는 오늘의 룰렛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된 ‘배달365’는 전화 및 결제 주문 시 결제금액 5% 적립 또는 기본 2%할인 등 배달앱 최대 할인, 최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카테고리를 통해 배달 주문이 불가능한 ‘죠스떡볶이’, ‘봉구스밥버거’ 등의 매장 정보를 추가하여 ‘배달365’ 앱으로 미리 주문하고 편리하게 찾아 갈 수 있도록 했다.

‘배달365’ 서비스 총괄 정원식 부장은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할인과 최대 적립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주문을 하면 할수록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달365’는 이번 개편을 맞아, 룰렛 게임 이벤트를 통해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최신형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배달365’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100% 당첨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배달365’ 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 N스토어,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