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 ‘여름방학시즌 회원 모집’ 시작
상태바
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 ‘여름방학시즌 회원 모집’ 시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에서 ‘여름방학 시즌3 회원모집’ 예약접수를 시작한다.

다이어트합숙소는 합숙 생활을 하며 합숙소 내부에 갖춰진 시설에서 운동하고 목표에 맞게 살을 빼는 곳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방학 시즌으로 다이어트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고 더욱 새로워진 ‘시즌3’를 구성했다.

이번 시즌3 회원들은 4주간의 합숙생활을 통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한다.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북한강 수상레저, 천마산 등산, 야간 행군, 유명 명소 관광트레킹 등 재미있고 활동적인 야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이 모든 것을 추가 비용 없이 풀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이어트합숙소 내에서 이루어지는 각 수업에는 트레이너가 2명씩 참가하며, 한 명은 수업을 리드하고 한 명은 자세 교정을 지도한다. 트레이너가 회원들에게 자세 교정과 운동 방법을 더욱 세밀하게 직접 지도하기 때문에 운동 효과가 증대되고 운동 중 부상위험이 적다.

클럽스키니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는데 시간이 없던 학생들을 위해 마련하게 됐다”며 “4주간의 합숙을 통해 변화된 자신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는 일명 ‘합숙다이어트캠프’로 즐거운 다이어트 위한 다양한 실내‧외 프로그램과 안전하고 신선한 식단,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기숙사 등을 갖춰 회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시즌3 예약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클럽스키니 홈페이지(http://www.clubskinny.co.kr)나 전화(031-559-00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