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마법도서관’, 언령전기 시즌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큐라레: 마법도서관’, 언령전기 시즌 업데이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언령전기’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언령전기’ 업데이트는 큐라레에서 자신의 작품으로 세계를 창조하는 문학가와 그들의 피조물인 ‘언령’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보랏빛의 아름다운 문인 ‘무라사키’, ‘괴테’의 언령, 영혼을 대가로 계약하는 ‘메피스토펠레스’, 우화 속 동물들에 둘러 쌓인 ‘아이소포스’ 등 큐라레가 자랑하는 특유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마도서 21여 종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큐라레 오픈 초기 출시돼 매력도가 떨어지는 0시즌 SR+ 마도서들을 프리미엄 인쇄 테이블에서 삭제하고, 월 정액 마력석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은 매일 3마력석씩 30일 동안 지급하는 상품으로, 4만4000원 상당의 90마력석을 약 88% 할인된 5500원에 판매한다. 월정액제 상품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로 6월 3일 까지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매일 1650원 상당의 3마력석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6월 한달 간 꾸준하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출석 보상 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의 출석 일수에 따라 출석 7일차에는 5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14일차에는 ‘SR 성장서’를, 28일차에는 6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지급한다.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