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브레쉬에비뉴와 ‘스탬프백’ 서비스 제휴
상태바
페이뱅크, 브레쉬에비뉴와 ‘스탬프백’ 서비스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유럽식 베이커리카페 전문점인 브레쉬에비뉴와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레쉬에비뉴는 이를 통해 고객의 방문횟수, 구매금액 누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로열고객에 대한 이벤트/쿠폰 정보 푸시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브레쉬에비뉴 이상욱 본부장은 “스마트화 시대에 맞지 않는 종이쿠폰과 적립카드 등 낡고 단순한 방식의 고객서비스에서 벗어나 아날로그 감성의 외형과 과학적인 디지털의 만남 ‘스마트 스탬프’의 도입을 통해 CRM을 획기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며 “이를 통해 매장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페이뱅크 박용주 총괄팀장은 “스탬프백 서비스는 도장을 찍어 인식된 고객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분석 정보제공,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며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여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류브랜드까지 확장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마루가메제면, 오사카오쇼, 소복소복, 헌치스핫도그, 뉴욕버거, 뚱스밥버거, 흄(HUM), 딸기가좋아, 더맛쪽갈비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