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하면서도 충분히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가능하다”
상태바
“일 하면서도 충분히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가능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9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도 여성이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지방흡입 성형외과 부분 대상에 빛나는 지방흡입 클리닉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는 70Kg 이상을 대상으로 일하면서도 다음날 출근이 가능한 전신대용량지방흡입 수술방법을 2015년도 5월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수술방법은 10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2년 동안의 연구 끝에 개발한 것으로 그 동안 10,000CC 이상의 전신 대용량 지방흡입을 직장 때문에 쉽게 받지 못하는 점을 고려해 다음날 충분히 출근이 가능하도록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이 수술방법의 특징이다.

그 동안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는 퀵바비라인지방흡입, 하루전신지방흡입 등 색다른 지방흡입 수술을 연구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수술방법은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으로 명명됐고, 워크는 work, walk의 뜻으로 일을 할 수 있고, 활동할 수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등 모든 부위가 포함되며 이 수술 방법의 특징은 회복이 빠르면서도 통증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 이외에도 2015년도 하반기에는 팔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도 라인의 형태나 볼륨의 양의 조절하는 색다른 수술 방법이 연구 막바지에 있으며,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