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빅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 로드맵 ‘빅큐브’ 발표
상태바
와이즈넛, 빅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 로드맵 ‘빅큐브’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국제SW 박람회에서 공개 … 중국 시장 공략 강화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www.wisenut.co.kr)은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중국 국제소프트웨어 박람회에서 차세대 빅데이터 통합관리솔루션 로드맵 빅큐브(BICube)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와이즈넛은 빅데이터와 텍스트 마이닝 관련 제품을 소개했다.

와이즈넛이 차세대 빅데이터 통합관리솔루션 로드맵으로 소개한 빅큐브는 기존 SNS 중심의 빅데이터 분석에서 벗어나 정형/반정형/정형 데이터를 모두 아우르는 통합 분석을 제공하겠다는 솔루션 로드맵이다. 이를 통해 시간과 노동 집약적인 성격의 정보를 대상으로한 업무를 빠르게 해결해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것이 와이즈넛의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 한국관에서 와이즈넛은 빅데이터솔루션포럼(CyValue)과 공동참가해 비정형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텍스트마닝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3일간 박람회에 참관하는 중국 IT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시연, 제품 상담, 기술과 서비스 소개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와이즈넛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을 한층 가속화할 방침이다.

강용성 와이즈넛 사장은 “중국 시장은 탄탄한 내수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야 수요 발생이 예상되는 시장”이라며, “와이즈넛은 세계 수준의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솔루션 및 15년 빅데이터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