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1년 만에 연매출 60억 달성…여성의류 쇼핑몰 ‘이뻐2%’의 즐거운 비명
상태바
출범 1년 만에 연매출 60억 달성…여성의류 쇼핑몰 ‘이뻐2%’의 즐거운 비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웬만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중반 여성들은 한 번씩은 사봤거나 최소한 이름은 들어봤을 법하다. 취재를 위해 방문한 여성의류 쇼핑몰 ‘이뻐2%(www.2per.co.kr)’의 사무실은 그야말로 ‘대박’이다.

1년 만에 연매출 60억! 교보문고 재테크관련 코너에서나 발견될 법한 신화를 달성한 젊은 CEO 조대호 대표를 만났다. 

“처음 자본금 100만원으로 시작할 땐, 이렇게 빨리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조금씩 매출이 오르다가 1년쯤 되니 주문량은 물론이고 문의도 많아서 한달 정도는 거의 1시간 정도 밖에 못잔거 같아요. 지금은 그래도 4시간은 잡니다.”

3시간 더 잘 수 있음에 행복함을 느끼는 조대호 대표에게 1년 만에 큰 성과를 이룬 비결을 물었다.

“사실 그동안 정신없이 달려와서 고객님들께서 무엇을 마음에 들어 하셨는지는 잘은 모르겠습니다. 다만 세상이 다 변해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고객은 왕’이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항상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중에도 직접 연락을 주고 받으시는 고객의 전화가 몇 번씩이나 오는 걸 보니 매출 60억에 대단함을 느끼기에 앞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