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 같은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 술집창업 시장 돌풍
상태바
한결 같은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 술집창업 시장 돌풍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요즘 대부분의 술집들은 단기간에 많은 손님들을 확보하기 위해 트렌드에 부합하는 컨셉트로 매장을 오픈한다. 하지만 이러한 매장들은 트렌디함으로 잠깐의 화제는 될 수 있지만, 유행이 지나버리면 금세 고객들에게 외면을 받을 수 있다. 수 많은 주점업종이 반짝 인기와 함께 사라졌다는 것을 생각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주점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유행을 쫓기보단 오랜 시간 꾸준히 인기를 어들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좋다 포장마차도 좋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술집도 괜찮다. 조금 더 개성 있고,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아닌 80~90년대 복고풍 컨셉의 따뜻한 감성을 더하고 있는 재래식 감성주점 ‘한남동그집’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한남동그집’은 편안한 공간, 기분 좋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충성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좋은 식재료로 정성을 가득 들여 만든 고급 수제요리를 선보이며, 5년이 넘는 지금까지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친숙함 속에 독특한 매력이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전문 셰프가 요리하는 퀄리티 높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냥 돈이 되는 안주를 판매하는 주점과는 다르다. 정성이 가득 들어간 입안을 자극하는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어머니가 해주시던 친숙한 요리를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은 두터운 단골 고객층 확보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내인테리어에 비싼 자재를 사용하기 보단 심플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구성했다. 이러한 부분은 가맹사업을 위한 부분도 있는데,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창업비용이 낮아지게 된다. 실제로 투자 비용을 저렴하고, 수익은 높아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의 관계자는 “본사 ㈜이심전심에서는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화려한 인테리어보다는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 서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내세워 ‘한남동그집’에 경영철학을 담아냈다”고 말하면서,“이러한 점이 빛을 발하며 트렌드 변화나 계절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사계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한남동그집은 불황에 더욱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유망 주점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www.geuji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