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예 파티플래너학과, 키트콜 런칭파티 운영
상태바
한국문예 파티플래너학과, 키트콜 런칭파티 운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난 21일 강남역 파티홀 ‘별밤’에서 열린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 ‘키트콜’ 런칭파티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파티 컨설팅 업체 리얼플랜과 한국문화예술직업전문학교 파티이벤트 학부생들과의 협력으로 화려하게 마무리된 런칭파티는 국내 파티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어김없이 보여줬다.

국내 최다 파티 주최 주관에 빛나는 리얼플랜과 파티이벤트 전문가 양성으로 유명한 한국문화예술직업전문학교 파티이벤트학부의 학부생들은 런칭파티의 기획부터 행사장 셋팅과 운영, 그리고 신규 서비스의 홍보까지 도맡아 현장 경험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다.

2015년도 파티이벤트학부의 학부장으로 임명된 이우용 교수는 파티컨설팅 기업 리얼플랜의 대표이기도 해 실제 기업이나 단체의 행사를 학부생들과 직접 기획,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파티이벤트 기획자가 되기 위한 실전경험을 쌓는데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 ‘키트콜’의 런칭파티는 ‘키트 도와줘’, ‘키트콜 룰렛’, ‘댄스팀 공연’ 등으로 서비스 유저들과 함께 화려하게 진행됐다.

2016학년도 신인생 입학원서 접수 및 자세한 입학전형은 상담전화(02-6116-8333) 또는 홈페이지(www.koreacna.or.kr) 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