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소 한우 무한리필 메뉴로 소문난 양평 퇴촌 맛집 ‘한우마을’
상태바
암소 한우 무한리필 메뉴로 소문난 양평 퇴촌 맛집 ‘한우마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때이른 더위가 찾아온 막바지 봄이다. 산으로 바다로 잠깐의 휴식 시간을 마련해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울이나 도심 주변에 사는 이들에게 복잡한 도시의 휴게공간을 벗어나 자연과 벗삼을 수 있는 곳이라면 경기도 양평이 떠오른다. 

한 나절 머리를 식히기에도 적합하고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함 없는 양평은 서울에서 6번 국도를 따라 가다 만날 수 있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양평의 명소 ‘두물머리’를 비롯해 세미원, 들꽃수목원, 황순원 소나기 마을, 바탕골예술관,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휴식공간과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몸과 마음에 깃든 스트레스를 벗기 위해 필요한 것은 조용한 공간에서의 사색의 시간, 맑은 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풍광을 보는 것 외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감을 맛보는 것도 포함될 것이다. 

양평 곳곳에 숨은 맛집들 가운데 양평 정육점식당 ‘한우마을’은 국내산 어린 암소만을 판매하는 정육식당으로 우수한 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히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 집의 한우 무한리필 메뉴는 여러 차례 TV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됐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암소 한 마리 모듬 무한리필’은 안심, 등심 업진살, 차돌박이와 삼각살, 부채살 등으로 구성된 첫 번째 접시를 맛본 후 두 번째부터는 원하는 부위만 주문해서 무한리필로 먹는다.

모듬 무한리필은 고기 맛에 까다로운 사람이라도 선호하는 부위만을 골라 먹을 수 있어 단골이 많고 전한다. 

한우마을 관계자는 “직거래로 우수한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이 맛있게 즐겁게 드시는 것 자체가 가게 운영에 큰 보람이다”고 전했다. 

양평 한우마을에는 대형 몽골식 야장과 넓은 주차장 확보로 다양한 행사 및 모임에도 적합하다. 방문 정보 및 예약은 한우마을 홈페이지(yphanwoo.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