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원 “키 성장식품 올바르게 선택해야 아이 성장이 보인다”
상태바
키원 “키 성장식품 올바르게 선택해야 아이 성장이 보인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우리나라 청소년 비만율은 선진국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한다. 최근 조사자료에 따르면 아동과 청소년의 비만율은 15~20%로 늘어났는데, 주 원인은 균형 잡히지 않는 식단과 운동의 부족 등을 꼽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등의 고칼로리 식품은 비만에 직접적인 영향일 끼치며, 올바른 성장에도 방해를 줄 수 있다.

전문가들은 아이들 성장에 가장 중요한 것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들의 충분한 섭취라며 운동이나 숙면만으로는 크게 기대하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최근 아이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원광제약 ‘키원’ 은 칼슘, 스피루리나, 아연, 철분 등의 필수 영양소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특허 받은 아동성장에 도움을 주는 YGF521 물질도 포함돼 있다. 초콜렛 맛이 나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이라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좋다고 평가 받고 있다. 

키원 관계자는 “최근 여러 매체에서 관련업계의 부정적인 보도를 하고 있다. 하지만 키원은 언론에서 다루었던 문제있는 제품들과는 전혀 무관하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의 식욕도 돋우면서 영양 섭취를 보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TIP: 키 성장에 좋은 음식
►멸치: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미네랄의 공급원으로 키 성장에 좋다.
►고등어: 양질의 단백질과 DHA, EPA와 같은 불포화 지방이 풍부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다. 
►과일·채소: 과일과 채소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들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키원.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