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피부관리, 전문 케어 돕는 ‘칸타비에스’
상태바
부산피부관리, 전문 케어 돕는 ‘칸타비에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칸타비에스

[뷰티정보] 과거의 미의 기준이 V 라인에 머물렀다면, 요즘의 미의 기준은 하얗고 빛나는 ‘동안물광피부'가 대세다.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 1위로 ‘피부 좋아 보인다, 어려보인다’가 선정됐을 정도로,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것이다.

하얗고 탱탱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이 많이지는 만큼,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전문적인 피부관리샵 또한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는 부산피부관리 전문 ‘칸타비에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피부관리로 잘 알려진 칸타비에스는 고객별 피부 고민 형태에 따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V-LIN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탄력을 높여주는 ‘물광재생’,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얼굴축소’,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세 가지의 과정이 마련돼 있다.

물광재생은 피부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맞춰 주름예방,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뉴아로마틱 수분, 하이드라 물광, 특수비타민 재생, 메디컬후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얼굴과 데콜테를 중점으로 60분간 관리한다.

얼굴이 건조하다면 스페셜을 통한 주기적인 필링과 재생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산소데이필, 체리베타스페셜, AHA 데이필이 있으며 얼굴과 데콜테를 중점으로 70분간 관리한다.

얼굴의 뭉친 근육을 풀어 갸름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들어주는 얼굴축소는, 칸타 스페셜 테크닉(ST), 벌키, 낫살 스페셜로 구성돼 있고 얼굴과 데콜테 등을 중점으로 80분간 관리한다.

이에 최근에는 얼굴축소관리와 아쿠아필이 결합된 ‘칸타아쿠아리사이징’ 관리가 부산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칸타비에스 제윤미 원장은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는 칸타비에스의 1:1 맞춤관리에서 비롯된다”며 피부관리를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맞춤 피부관리를 조언했다.

상담 및 예약은 칸타 카카오톡, 전화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ntastyle.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